양질의 포스트 만들기 총 정리
양질의 포스트이냐 아니냐는 내가 결정하는 것도,
네이버가 결정하는 것도 아닙니다.
검색사용자, 방문자들이 결정하는 것이죠.
내 포스트가 방문자들에게 제대로 어필했고 도움이 되는 메시지였다고 한다면
당연히 많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.
많은 피드백을 받았다는 것은 그만큼 좋은 문서라는 뜻이며
상위노출에도 유리해 지게 될 것입니다.
이것을 콘텐츠(포스트)에 자신 없는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좋은 문서인 것 처럼
네이버를 속이는 행위가 바로 어뷰징인 것이지요.
이 어뷰징은 네이버의 제제 대상입니다.
우리가 블로그 마케팅을 하는데 있어서 어뷰징은 지양해야 할 요소입니다
물론 단기적으로는 어뷰징을 잘 하는 사람들이 더 큰 매출을 벌 수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
좋은 문서를 꾸준히 생산해 내는 파워 블로거는
어뷰저 이상의 수익을 분명 거둘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.
출처 :http://www.i-boss.co.kr/ab-74614-4710
'이전 데이터 > 블로그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리브라급 블로그 (0) | 2016.03.05 |
---|---|
배너광고 클릭률 높이는 방법 (0) | 2016.02.25 |
양질의 포스팅 만들기 3단계 - 이미지야말로 포스트의 퀄리티를 완성하는 중요한 부분이다. (0) | 2016.02.17 |
양질의 포스팅 만들기 2단계 - 고객이 궁금해할만한 내용을 주자 (0) | 2016.02.17 |
양질의 포스팅 만들기 1단계 - 누구를 대상으로 한 글이냐를 정한다 (0) | 2016.02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