각성 스킬
기존의 스킬 외에 각성 스킬이 하나 더 생기고
이 각성 스킬은 각성 영웅의 턴일때(+3),
각성 영웅이 스킬을 쓸 때(+3),
각성 영웅이 기본 공격을 할 때(+1),
그리고 각성 영웅이 맞을 때(+1)마다 게이지가 차오르며
10이 모이면 오오라를 내뿜고 고유의 자세와 이펙트를 연출하며
스킬 아이콘이 활성화되어 사용 가능하게 된다.
각성 스킬은 전투 당 1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,
모험/무탑의 경우 라운드가 지나더라도 초기화되지 않는다.
또한 쿨타임 증가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.
이 각성 스킬 아이콘이 화면을 꽤나 가리므로
전투 중 '각성 스킬'이라는 버튼을 눌러 각성 스킬 아이콘을 보이지 않게 할 수도 있다.
물론 스킬 아이콘만 보이지 않게 하는 것이며,
각성 게이지가 다 차면 자동으로 각성 스킬 아이콘이 보여지게 바뀌어 사용할 수 있다.
각성 스킬에 심각한 버그가 두 가지가 있는 데,
기본 공격으로 각성 게이지가 다 차면 속공 발동 모션이 취소되면서
(각성 스킬취소와 동일) 속공이 취소되는 것이 있다.
보통 스킬과 피격으로 각성게이지가 채워지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볼 수는 없지만
속공이 취소되는 모션을 보면 매우 황당하다.
또한 스킬을 사용함과 동시에 모션이 취소되면서 스킬 효과가 발동하지 않는 것이 있다.
전투에 1번밖에 쓰지 못 하는 강력한 스킬을 날려버리는 것이다.
게다가 상대의 평타로인해 각성스킬이 채워진 경우도 캔슬된다.
각성 리가 심마환공을 쓸 때 검은 원만나오고 맞는 모션이 나온다.
스킬을 사용한 것으로 쳐서 아군 공통 쿨타임이 도는 것은 덤.
그리고 자잘한 버그로 영웅이 사망하여도 오오라가 사라지지 않거나,
아니면 아예 오오라를 뿜어내지 않는 일도 있다.
운영진도 이 버그들을 인지하고 있으나 똑같은 상황을 만들어내기가
힘들어 수정을 하지 못 하고 있다고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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